기사상세페이지

세계적 농특산물 4백여종 유통하는 믿음의 기업

기사입력 2019.07.24 17: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웰빙 종합무역 월드씨앗나라 서병우 대표

    매장.jpg


    서병우 대표(월드씨앗나라, 성민교회 안수집사)는 교회 전도·심방용 선물, 총회·노회·시찰회 행사 선물용, 각종 바자회 등을 위해 품질이 검증된 식품을 선교차원에서 시중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현대인의 웰빙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노니엑기스원액(100%)을 비롯한 우리 몸에 좋은 세계적 농특산물을 15개국 이상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는 믿음의 기업인 웰빙 종합무역 월드씨앗나라가 최근 공장 및 사무실을 확장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나섰다.


    월드씨앗나라는 원물(가공하기 전 식품), 환, 분말, 기타상품 등 4백가지가 넘는(농산물 95% 보유) 제품들을 백화점·병원·전통재래시장·농협에서 운영하는 하나로 클럽마트, 대형마트 등에 납품하고 있다. 이처럼 우리 농산물을 비롯한 세계적인 농특산물을 종합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은 월드씨앗나라로 서 대표는 소매업·도매업·무역업 등 25년째 유통업을 운영해 오면서 ‘정직과 신뢰’라는 원칙으로 이러한 일을 감당하고 있다.


    월드씨앗나라는 국·내외 적으로 이미 검증된 식품들로 암·고혈압 등에 좋은 노니환 열매, 구기자 환, 주지환 등 40여 가지 환 종류와 항상화 효과에 좋은 노니분말, 아로니아 분말, 마키베리, 차가버섯 분말, 보이차 추출분말 등 70여 가지의 분말 종류, 각종 비타민과 칼슘·철분·식이섬류 등 많은 영향소가 함유되어 있는 각종 견과류까지 모두 총 4백여 가지가 넘는 식품들을 유통하고 있다.

     

    서병우 집사.jpg

    서병우 대표는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서라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달려가 구매한다. 그 이유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함이다. “이제는 소비자들이 제품마다 국산, 수입산을 안 따져요. 나라마다의 독특한 상품들을 먼저 인지하고 있으니까요!” 서 대표의 말이다.


    특히 3년 전에는 기적의 나물로 불리우는 해죽순(청정바다에서만 생산되는 죽순)이라는 생소한 식품을 직수입해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공급해 큰 호평을 얻은바 있다. 이 식품은 발암물질을 퇴치해주는 항산화성분이 엄청 높은 것으로 알려짐은 물론 철분·아연·망간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량된 것으로 충남대학교 농업과학연구소의 분석결과 밝혀졌다.


    월드씨앗나라는 국산이든, 수입산이든 똑같은 식품이라도 차별화해서 소비자에게 공급하며 이러한 사실은 여러 매스컴에서 보도할 정도로 신뢰의 가치가 입증됐으며 고객들로부터 크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현대인의 웰빙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노니엑기스 원액과 신진 웰빙식품으로 각광받는 보리새싹, 연자육, 모링가 등이 있다.


    현대인에게 있어서 꼭 필요한 영양소들만 가지고 있는 순수 생식품인 보리새싹, 연자육, 모링가 이 세 가지 식품들은 몸의 저항력을 길러주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철분, 칼슘, 마그네슘 등과 더불어 심혈관계통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웰빙 수퍼푸드(Well-being Super Food) 식품이다.


    보리새싹은 국내(제주도)에서 생산되며 비타민·미네랄·철분·칼슘·마그네슘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관리, 빈혈, 간·장 건강, 당뇨, 골다공증과 관절염 예방에 좋으며, 지방의 분해를 돕는 폴리코사놀·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서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높여주고, 몸에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춰주는 데 성인병 예방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자육(베트남에서 직수입)은 오래전부터 왕의 씨앗으로 불리면서 아주 귀한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연자육은 항산화 식품으로 혈관 건강에 매우 좋고, 비타민·아미노산·불포화지방산·단백질이 풍부해 당뇨예방과, 변비에 좋은 효능으로 인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모링가(인도에서 직수입)는 비타민, 미네랄, 칼륨, 칼슘 등이 풍부해 미국과 유럽에서는 슈퍼푸드의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식품이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도 함유되어 있어 건강유지와 질병예방, 노화방지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베타카로틴도 포함되어 있어 눈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식품들은 바쁜 생활에 빠져 몸을 잘 돌볼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주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현재 품절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주력제품으로 국내 식품박람회에도 선보인 바 있으며, 백화점은 물론 각 전국 매장 등에 공급되어 판매되고 있다.


    서병우 대표는 이들 식품을 교회 전도·심방용 선물, 총회·노회·시찰회 행사 선물용, 교회 바자회에 선교차원으로 저렴하게 한정·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월드씨앗나라는 국산을 비롯한 수입산까지 사계절에 맞는 농특산물을 구비해 도·소매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해주고 있다.

     

    매장2.jpg


    월드씨앗의 기업이념은 앞서 밝혔듯 ‘정직과 신뢰’이다. 이는 서병우 대표의 신앙관에서 비롯된 것으로 그는 기업경영에 있어서 이윤추구도 있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사랑의 씨앗’, ‘봉사의 씨앗’, ‘선교의 씨앗’ 등 선교에도 목적이 있다.


    서 대표는 “내 이웃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고 선교사업에 이 작은 씨앗나라가 쓰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꿈이 있었는데 그 꿈은 ㈜샤론산업그룹의 대표인 황인준 장로를 만나 의기투합해 그 꿈을 다져오고 있다.


    서 대표는 현재 그가 출석하는 성민교회에서 30년 넘게 봉사를 해오며 기업의 수익금 일부를 해외선교와 국내외 어려운 곳 여러 곳에 알게 모르게 지원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이 경제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적은 자본으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웰빙샵 영업점에 창업지원(점포만 창업자가 얻으면 인테리어 지원과 물품공급)도 아끼지 않는다.


    “요즈음은 경제가 어려워 가게마다 매출증대를 위해 두 가지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각기 상반된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것이지요. 이런 ‘Will-being Super Food’가 늘어나는 것이 오늘의 추세입니다.” 서병우 대표가 밝힌 창업지원 이유다.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순종하는 믿음의 자세로 겸손하고 성실하게 감당하려는 서병우 대표, 그의 선교와 봉사의 씨앗이 복음전파와 기업의 성장이라는 큰 열매가 맺어지기를 소망한다.

     

    문의 : 010-5333-3169, www.월드씨앗나라.com

     

     

    탐방

    탐방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