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파괴된 자연의 질서에서 가장 중요한 질서의 시작은 바로 “LOF PREBIOTICS” (미생물 환경과 먹이)

기사입력 2020.03.11 17: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스콴토, 토양 회복(Recovery) 운동(Campaign)


    5.jpg
    김귀열 대표이사 · 최성규 목사

      

    ▲ 회사소개

    LOF 프리바이오틱스…자연농업 지향, 자연 그대로의 환경복원에 관심집중

     

    2014년 가을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미국을 가게 되었다. 신 대륙이였던 아메리카 대륙. 역시나 공기나 사람들의 문화는 색다르고 신선하며, 먼지 하나 없는 아메리카 대륙은 너무 탐날 정도로 미세먼지로 앓고 있는 우리나라와는 큰 차이를 보였다. 미국에 간 목적은 지인의 소개로 PREBIOTICS 화장품 사업에 관한 정보 때문이였다. 행사장에서 본 프리바이오틱스 사업 영역은 나에게는 미래의 큰 산업분야로 느껴졌다.

     

    유익미생물 활성소재 “프리바이오틱스”는 소름 끼칠 정도로 마음에 감동을 받았고, 시골 출신인 나는 한국에 가서 무조건 회사를 설립해야 된다는, 그리고 연구 개발로 파괴되어가는 자연의 회복과 인간의 먹거리 회복에 대한 강렬한 동기를 얻게 된다.

     

    한국에 와서 2015년 5월 주식회사 로프비앤에이치를 설립하여 LOF PREBIOTICS라는 브랜드를 정립하여 자연 선택적 프라임 미생물 활성, 프리바이오틱스를 연구 개발하기 시작하여자연 미생물 생장촉진 조건의 카테고리를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풀게된다.

     

    자연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생물 환경에 의해 PROBIOTICS (진균·세균)들이 살아가며 땅속에서 생장 촉진하면서 영양을만들어 낸다, 

     

    이러한 물질유기순환의 환경은 미생물들의 먹이, 즉 PREBIOTICS(프리바이오틱스)라 한다. 프리바이오틱스는 한 가지가 아니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실 때 보이지 않는 우리가 알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미생물에 대한 환경과 먹이가 다 다르기 때문에 무한대로 많이 존재한다. 그러므로 살아있는 PROBIOTICS의 먹이인 PREBIOTICS는 미생물의 숫자 만큼이나 많으며 다양 하게 존재한다.

     

    현재의 지구촌 환경 오염은 인간의 욕심과 탐욕으로 만들어진 인재로 각종 유해바이러스,세균항생제 내성균 등 인간이 막을 수 없는 재앙이 기다리고 있으며 현재의 코로나19 처럼 변종 바이러스 한 놈에게 지구촌은 경제가 마비될 정도이다. 만약에 2~3개의 변종 바이러스가 동시에 전 세계에서 퍼졌다면 상상 못할 일이 벌어졌을 것이다. 해결책은 자연 회복 밖에 없음을 이제는 알아야 한다.

     

    자연은 하나님께서 질서있게 창조하셨으며, 영의 질서, 혼(지식, 감정, 의지)의 질서, 육(몸)의 질서를 통해만드셨고 세상을 경륜하고 계신다. 피조물은 그 질서를 따라 피조물의 자리에서 평안을 느껴야 하는데, 바로 그 질서가 파괴된 것이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자연질서이다. 자연은 눈에 보이는 동물들의 먹이사슬 그리고 식물의 계절별 물질 유기순환의 질서 그리고 땅 속의 보이지 않는 미생물의 질서! 파괴된 자연의 질서에서 가장 중요한 질서의 시작은 바로 PREBIOTICS(미생물 환경과 먹이) 환경이다.

     

    세상의 과학과 연구의 주 대상은 살아있는 미생물로 각종 국가적 지원과 관심속에 항생제를 만들어내며 농약과 농업자재 축산자재 친환경, 유기농업자재…등 제도를 만들어 자연 생태계와 먹거리를 교란시키고 있다. 과거 내가 먹고 자란 내 몸의 유전자가 기억하는 식자재는 생산 과정이나 자란 시간은 지금과는 완전히 다르다. 결국 내몸이 지금의 식자재로 만들어진 음식을 기억 못하며 정상적으로 소화 순환 흡수가 안 된다는 것이다. 부족과 교란의 무질서로 인체와 정신이 교란될 수 있으며, 사회문제 까지 발생하게 된다.

     

    LOF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자연농법을 지향하며, 자연 있는 그대로의 환경복원에 관심이 있다. 자연은 스스로 유기순환한다. 자연의 회복과 인간의 건강회복 나아가 지구촌 창조의 질서 회복은 미생물의 환경을 복원시켜주면 모두 제자리에 돌아온다.

     

    바로 이러한 회복운동이 미국 이민자 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특별히 준비해 두신 아메리카 인디오인 “스콴토”SQUANTO다.

     

    스콴토 스토리는 믿음의 형제들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인물로 1608년 아메리카대륙에서 스페인에 팔려간 12살 노예다. 스콴토는 10년간 노예생활로 선진국인 스페인 농업을 알게되며 하나님을 만나 고향에 가고싶은 기도를 올리게 된다. 그리고 고향에 가면 나를 잡아온 백인들을 원망하지 않고 도와서 고향에 아름다운 환경으로 만들고 평생 하나님께 감사하는 삶을 살겠다고 기도하게 된다.

     

    하나님은 스콴토를 1619년에 고향을 보내주시고 고향에 온 스콴토는 1621년에 영국에서 올바른 신앙생활과 국가관을 위해 포도주 상선을 타고온 102명의 청교도인들을 맞이하게 된다. 하나님께 드린 기도대로 백인들을 원망하지 않고 함께 동역하여 힘들게 63일을 항해해 온 이민자들에게 신대륙의 옥수수 농법을 가르치고 낚시하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첫 추수감사절은 하나님께 미국의 역사를 시작하는 감사의 예배를 스콴토와 그의 친구들 그리고 이민자들이함께 드린다. 

     

    1.jpg

    ▲ 스콴토 운동

    창조주의 질서회복운동에 교회가 중심되야 한다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다시 한번 스콴토를 통해 역사하신 것 처럼 필요한 운동이 있다. 바로 회복운동이다. 창조주의 질서를 회복하는 운동, 토양 살리기운동, 하천살리기 운동, 먹거리 살리기 운동, 종합적으로 영·혼·육 살리기 운동 즉 회복운동이다.

     

    이 시대는 이미 유해 변종바이러스, 유해세균에 의해 질서가 모두 깨져있으며 대책이 없다. 그 해결책으로 많은 환경운동이 벌어지고 있지만 세상의 사회 윤리 도덕 규범은 지구촌을 살릴 수 없음을 증명하고 있다. 부조화가 가속화 되어가고 있는 사회는 진리에 무지하고 무시하고 개선할려고 하지 않는다. 당사는 사회 제도권 밖에서 소비자 캠페인 만이 가장 효과적이라 믿는다.

     

    어찌보면 무모한 선택일 수 있지만 자연은 인간 세상의 특허에 논리에 종이에 가두어지지 않는다. 한마디로 하나님 역사를 이해 못하면, 인간은 나약한 존재이며 자연에 점령당하는 육적인 존재이다. 세상은 창조주만이 알 수 있기 때문에 교회를 중심을 창조의 질서를 회복하여야 한다.


    2.jpg

     

    스콴토는 400년전 자연농으로 옥수수 농사를 지은 지역 토착민이였다. 그 당시에는 우리나라의 화전 수준으로 자연을 있는 그대로 활용하는 영농이였을 것이다.

      

    3.jpg전 세계는 자연 미생물 질서를 회복함으로 눈에 보이는 자연의 질서를 회복해야 한다. 산에 있는 나무를 분해하는 미생물이 항생제를 만들어내듯 자연은 스스로 생장 촉진 성장 분해과정을 통해스스로 물질 유기순환을 한다. 그곳에 가감을 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LOF 프리바이오틱스 연구는 그 미생물 종류마다 환경을 연구하여 생장 촉진 시키는 기술로 자연 질서회복의 근간인 미생물들에게 환경을 맞추어주며 영양을 공급하는 일이다. 그 환경은 미생물 생태계의 질서를 바로잡을 수 있으며, 동물과 인간 그리고 사회질서(감정 의지)까지 바로잡을 수 있다.

    우리의 몸은 세포수 보다 세균수가 100배나 더 많다고 알려져있기 때문이다.


    ▲ 소비자운동

    모든 해결책은 사람들…

     

    지구촌 사람들이 자연질서를 이해하고 이러한 소비를 견인하며, 선 소비운동을 한다면 세상은 회복된다. 국가와 지자체 사회시스템은 이미 그들만의 리그속 커넥션 고리에서 벗어날 수 없다. 사람이기 때문이다. 영원히 변치않을 세상의 진리, 욕심과 탐욕! 하지만 누군가는 해야한다면, 창조주의 진리를 아는 이들일 것이다. 직무유기는 더욱더 사회의 부조화와 파괴를 가속화할 것이다.

     

    2015년부터 LOF PREBIOTICS는 자연질서의 가장 중요한 프라임미생물의 환경에 집중하여 최단 시간에 생장촉진 환경을 조성하는 메커니즘을 찾아내 모든 환경에 맞는 LOF 만의 PREBIOTICS “선택적 프라임 유익미생물 활성소재”를 생산한다.

     

    이러한 아날로그적 자연과학은 경험이며, 연구실에서는 기획을 할 수 없는 영역으로 자연에서 살아온 사람만이 생태계를 기획할 수 있는 기술이며, 어찌보면 창조주께서 주시는 지혜일 수 있는 영역이다.

    앞으로 로프 프리바이오틱스 (LOF PREBIOTICS)는 소비자와 스콴토 운동 (선 소비운동)을 통해 지구촌 자연질서 회복운동 안전 먹거리 운동, 나아가 영·혼·육 회복운동을 전개한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나라의 질서를 깨달으며 살아가는 소비와 연구개발 모임은 자연은 스스로 되어짐을 알게 될 것이며, 나아가 창조주께서 질서로 이끌어 가시는 인류 역사의 경륜을 이해하여 건강과 평강의 삶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올려드리는 찬송의 삶을 살기를 소망한다.


    LOF 프리바이오틱스 생활(LOF PREBIOTICS LIFE)

    “Life of four seasons beauty & health”

     

    9면 배추.jpg


    1. 액씬(ACTCIN) 식품(300g*3개월 분):인체 정상세균 총의 발란스 회복 식품 일일 15알씩 1~2회 식사와 함께 드세요.(어린이는 반으로 감량합니다.) 장내 부패 미생물 활동을 억제 박멸함으로 톡신 발생을 없애 간 기능을 회복해 줍니다.

     

    2. 로프 “스콴토” SQUANTO(450g, 10g*45포) 드립커피:커피는 신들의 축복이라는 이름이 불릴정도로 인류 문화를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1,500여가지 영양고리로 아직도 연구대상인 COFFEE, LOF PREBIOTICS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스콴토 Coffee는 태우지 않는 로스팅 기술과 생두의 유해곰팡이 제거기술, 그리고 디카페인 커피로 가정이나 휴대용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드립커피입니다. 

     

    3. ORCOS 화장품:피부는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많음으로 한번 감염된 유해세균은 잘 사라지지 않습니다. 전문 피부과의 살균제나 강력한 항생제로 관리가 됩니다. 유해 바이러스 손 소독제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면서 인체의 간은 해독 하느라 지치게 되고 면역은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반면 피부에 양질의 프리바이오틱스 환경을 공급해 주면 피부의 유익균 회복으로 부패균이 사라지는 세포 자연회복의 환경으 로 바뀌게 되는 것입니다.

     

    4. 액씬 토브 (ACTCIN TOV):가축 보조사료로 모든 가축과 어류양식, 반려동물의 먹이에 보조제로 첨가합니다. 체내의 미생물 환경을 회복하여 먹이의 완전소화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부패균의 박멸로 장내와 외부 주변 환경까지 개선됩니다.

     

    5. 액씬 쏘일 (ACTCIN SOIL):토양 회복 환경조성제로 유익미생물 환경으로 활용됩니다. 산성 토양을 알카리 토양으로 미생물 활동을 도와 토양의 산 활동을 도와줍니다.

     

    6. LOF Prebiotics 토양 회복 농산물:농산물은 소비자 선 주문시, 토양 퇴비 및 가축 사료부터 직접 제조하여 생산 됩니다. (생산/ 6개월~1년 전에 주문 물량 ) 쌀, 무, 배추, 감자…. 달걀, 육계,…등 LOF 농산물은 각 지역별 “스콴토”캠페인 지역 농산물을 LOF의 Prebiotics 기 술제휴로 생산합니다. (캠페인 지역별, 계절별, 품목별)

     

    7. “스콴토” 회복 캠페인 신청 대상:전국 교회 선교회 및 개인 사업장 (카페,식당,제조업,유통 업,도소매업,기술제휴 및 입점 )

     

    8. 농산물 선 주문 신청 이메일:fish033@hanmail.net으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방문하여 상담드립니다. 


    ● ㈜로프(BNH.BIO.FARM)사업장: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경강로 4817 

    ● E.M:fish033@hanmail.net   ● TEL:070-8654-5518 

    ● HP:010-9970-0082 ● FAX:033-343-5988 

    ● 홈페이지:www.lofbnh.org   ● 쇼핑몰:www.lofmall.com 

    ● 마켓몰: https://payup.co.kr/m/lofmall (온라인 결재) 

    ● 카카오톡 채널이름:로프 프리바이오틱스, 검색용 아이디:@lofbnh 

    ● “스콴토: 회복 캠페인 선교회 지역:서울, 횡성, 평창, 홍천, 음성, 평택 

       익산, 대구, 대전, 양평, 광명, 통영, 여수, 아산, 천안, USA 플러턴, LA

     

    행사.jpg

    탐방

    탐방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