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기독교치유상담연구원 온라인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20.05.13 1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간과 공간 제약 없는 온라인 강의 진행”


    1면기치원.jpg


    눈부신 현대 과학기술의 발달로 편리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그 이면에는 인간성 상실과 사람들과의 관계 단절, 상처와 아픔 등으로 인한 심각한 내면적 질병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현대는 극도로 영적인 혼란의 시대라고 할 수 있다. 선과 악의 기준이 더욱 선명하지 않아 선과 악이 뒤바뀐 가치관이 옳은 일처럼 인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처럼 혼란한 영적인 어지러움을 정돈하고 사람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방법은 기독교적인 가치와 세계관으로 사람들을 안정시키고 치유하는 것이다. 


    기독교치유상담연구원(이하 기치원)는 교회, 가정, 직장, 학교 등에서 상처를 지닌 사람들을 성경적으로 상담하고 치유하여 행복한 삶을 살게 하며 더 나아가 같은 상처로 아파하는 사람들을 돕는 전문가로 훈련하는 연구원이다. 


    철저하게 성경을 기초로 상담하여 현대에 상처 입은 사람들을 돕는 상담전문가로 세우게 된다. 


    기치원은 2020년 봄학기 개강을 계획했다가 세계적인 코로나 19사태로 개강을 연기했는데 시간이 2개월 이상 길어짐에 따라 온라인 강의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단계에 있으며 온라인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는 현장 강의보다 시간과 공간의 어려움 없이 공부 할 수 있기에 좋은 대안이 될 수 있고 코로나19로 나라 전체가 어렵고 한국 교회도 극심하게 어려운 상황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현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다.


    기치원의 치유상담전문지도자과정은 일반(장로, 권사, 집사, 교사, 등)평신도를 중심으로 사모상담전문지도자과정은 목회자(목사, 선교사, 강도사, 준목, 전도사)사모를 중심으로 2년 4학기 과정으로 진행되며 치유 상담에 관심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온라인 강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기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 등록·문의 기독교치유상담연구원

    www.hnccenter.net

     TEL. 02)438-1101, 02)2207-8504~5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