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랑의 빛을 비추는 사단법인 로우(LOW)

기사입력 2019.08.13 11: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섬김을 통해서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받아들이고 세상이 새로워지도록 베풀고 나누는 것이 설립목적

    2.jpg

     
    온 세상을 주의 사랑으로 섬기며 세상의 빛으로 보내심을 받은 사명을 이루기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로우LOW(Light Of World, 대표 설동욱 목사)는 아프리카 우간다 직업학교, 필리핀 국제제자학교, 국내에서는 어린이 축제 등을 진행하며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비영리단체 사단법인 로우(LOW)는 전 세계 어디든지 도움이 필요한 국가나 사람들을 위해서 다양한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그 복음을 전면에 내걸고 사역을 진행하는데 때로는 복음을 지혜롭게 전하기 위해 복음의 색채가 잘 드러나지 않게 진행하는 사역도 있지만, 최종적으로는 그 사역을 통해 복음이 전해지도록 한다.
     

    11.jpg

     
    최근에는 동아프리카의 르완다와 우간다에서 선교하는 한국인 선교사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다시 세우기 위해 한국인 선교사 부부 세미나를 진행했고 어려운 지역 사람들을 경제적으로 돕기 위해서 염소은행 사역도 진행했고 무엇보다 우간다에 아무르 로우 직업학교를 세워서 학생들이 미싱 등을 통한 봉제 기술을 잘 배워 자립할 수 있는 길도 열어주었는데 학생들이 공부를 열심히 해서 졸업하면 미싱을 선물로 주어서 개인적으로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필리핀에서 진행하는 로우(LOW) 사역은 국제학교를 설립하여 경제적으로 열악한 어린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필리핀 안티폴로에 있는 국제학교는 필리핀 언어가 아닌 모든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기 때문에 국제감각을 갖춘 훌륭한 리더들로 잘 훈련받고 있다. 또한 이외에도 캄보디아에도 교회를 통해서 어려운 지역 주민을 돕는 사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 범위는 점차 확대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몇 해 전부터 어린이 축제를 기획하여 진행하는데 어린이날 5월 5일에 가정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은 놀이공원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없는 경우가 많아서 사단법인 로우(LOW)가 어린이축제를 진행한다.
     

    꿈먹사진3.jpg

     
    어린이축제에서는 놀이공원에서 탈 수 있는 각종 놀이기구 등과 경찰서, 군부대, 소방서 등의 차량과 각종 장비들이 동원되고 실제 인력들이 대거 투입되어 어린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그리고 각종 체험, 문화 코스들이 다양하게 준비되는데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진행하기 때문에 지역 주민 어린이들과 부모들이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다.
     
    사단법인 로우(LOW)는 온 세상에 하나님 은혜의 빛이 임하고 섬김을 통해서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받아들이고 세상이 새로워지도록 베풀고 나누는 것이 설립목적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