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경영남장로협의회 제4회기 정기총회 성료

기사입력 2020.02.05 11: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임회장에 장훈길 장로 선출

    KakaoTalk_20200204_183953113.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재경영남장로협의회는 지난 1월 31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소재 여전도회관 루이시홀에서 제4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장훈길 장로를 선출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총회는 회장 문찬수 장로의 사회로 고문 류성고 장로의 기도, 서기 이종득 장로의 회원점명, 사회자의 개회선언, 회록서기 김철인 장로의 전회의록 낭독, 총무 윤대규 장로의 사업보고, 감사 김종구 장로의 감사보고, 회계 임병태 장로의 회계보고가 순서대로 이어졌다.

     

    KakaoTalk_20200204_183947919.jpg
    신임회장 장훈길 장로(왼쪽)·전임회장 문창수 장로

     이어 임원선출에는 △회장 장훈길 장로 △수석부회장 김성오 장로 △총무 김종구 장로 △서기 이석관 장로, △회록서기 김통영 장로, △회계 김용출 장로 등을 선출했으며 신·구임원 교체 후 신임회장 장훈길 장로의 인사가 있었다. 

     

    또한 현 회장 문찬수 장로를 명예회장으로 추대한 뒤 신안건 토의, 광고 후 고문 김건태 장로의 폐회 및 식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총회 전 진행된 예배는 문찬수 장로의 사회로 수석부회장 장훈길 장로의 기도, 서기 이종득 장로의 잠16:31-33 성경봉독에 이어 배만석 목사가 ‘영화의 면류관’이라는 제하로 말씀을 전했으며 부총무 김용출 장로의 섹스폰특주와 회계 임병태 장로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어 고문 이상률 장로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고문 윤경원 장로가 ‘재경영남장로협의회 발전과 회원확보를 위해’, 고문 김정남 장로가 ‘회원들의 건강과 후배 양성을 위해’ 각각 특별기도를 했으며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 대표회장 이석우 목사와 고문 김종상 장로가 격려사를, 고문 이호영 장로와 고문 최수용 장로가 축사를 전한 뒤 총무 윤대규 장로의 광고와 남서울전원교회 원로목사 장훈두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또한 2부 순서에는 회장 문찬수 목사가 준비위원장 염천권 장로에게 감사패를, 총무 윤대규 장로, 서기 이종득 장로, 회록서기 김철인 장로, 회계 임병태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