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수봉 목사, ㈔한국장로교연합회 대표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08.30 17: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74주년 8.15 광복절 기념예배·대표회장 취임예배 성료

    KakaoTalk_20190830_095723357.jpg

     

    지난 8월15일 오전11시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송산로 ㈔한국장로교연합회 강당에서 74주년 8.15 광복절 기념에배와 대표회장 취임예배를 드렸다. 이날 김수봉 목사(성복중앙교회 담임)가 사단법인 한국장로교연합회(이하 한장연) 대표회장에 취임했다. 

     

    김수봉 목사는 “연약한 사람이 광복절에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것은 제가 부흥사이다 보니 부흥사의 달란트를 잘 살려서 침체된 한국교회와 연합회를 부흥시켜 달라는 뜻으로 알고, 장로교단들이 연합하여 큰 부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날 예배는 이규문 목사(서기)의 사회로 남교희 목사(상임회장)의 기도, 이종훈 목사(사무국장)의 출17:8-16 성경봉독, YK선교단(이대로 목사)의 특송후 김수봉 목사가 ‘기념하게하라’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KakaoTalk_20190830_095703288.jpg

     

    김 목사는 “여호와 닛시 하나님을 기념하고, 기억하면서 계속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는 비결은 연합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 우리나라도 국민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나라를 위해 교단들이 단체들이 목사님들이 성도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면서 “기념하라는 것은 기도의 손을 들라는 말씀입니다. 지금 우리나라도 누가 보아도 위기입니다. 한국교회도 위기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 문제들을 놓고 하나님의 사람들이, 주의 종들이 한국교회가 정말 눈물로 기도하는 가를 하나님이 보시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덧붙여 김목사는 “기념하는 것은 동행입니다. 이 나라에 광복의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이 민족을 계속 붙들어 주셔야 하고 인도해 주셔야 합니다.”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나라가 되도록, 하나님과 함께하는 교계가 되도록 우리가 먼저 힘써야할 줄로 믿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영섭 목사(이사장)가 김수봉 목사에게 대표회장 취임패를 전달하고 김수봉 대표회장이 신임원에서 위촉장을 주고 김충식 목사(회계)의 헌금기도, 이국진 목사의 트럼펫 헌금송 후 특별기도 시간을 가졌다.

     

    취임식.png

     

    이날 특별기도는 김병국 목사(상임회장)가 나라와 민족, 박병탁 목사(공동회장)가 이 나라 위정자들, 이순호 목사(사무총장)가 한국교회와 목회자들, 신인영 목사(실무총무)가 세계선교와 선교사들, 이국진 목사(실무총무)가 북한 이북땅 복음화, 심규호 목사(실무총무)가 북한 김정은 핵포기하고 평화통일에 앞장서게, 이숙희 목사(공동회장)가 한국장로교연합회, 노영수 목사(실무총무)가 지구촌 고난당한 자들을 위하여 각각 뜨겁게 부르짖어 기도했다.

     

    연이어 손태섭 목사(실무총무)의 특송, 안영찬 목사(증경회장)의 경축사, 사회자 광고와 신영섭 목사(이사장)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날 ㈔한국장로교연합회 대표회장에 취임한 김수봉 목사는 소속교단은 합동이며 동아대학교 졸업,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M.Div),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졸업, 미국 휴스턴신학대학원 졸업(MA), 미국 코헨대학교 대학원 졸업(상담학전공, Ph.D), 성복중앙교회 위임목사, 창원시 목회자 협의회 제32대 임원역임, (합동)총회부흥사회 제31대 대표회장 역임, 한민족복음화부흥협의회 제7대 대표회장 역임, 부흥대상수상(부흥사부분-한국부흥사협의회)

     

    월간 “파워코리아” 표지인물, 극동방송 및 CBS 다년간 설교, 제11회 자랑스러운 연세인 대상수상(부흥사부분), 현 GOOD TV 능력의기도 강사, 현, 사단법인 남포월드협의회 선교회장, 현,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총동문회 실무부회장, 현, 연세대학교 부흥협의회 실무회장, 현, 부부의날(국가기념일)위원회 위원장, 현, (합동) 총회부흥사회 증경회장, 현, 기독교부흥운동협의회 대표회장, 현, 국내외 2,600 여회 부흥회인도 중이다.

     

    ㈔한국장로교연합회 법인의 목적은 세계 장로교를 위한 연합회이며 한국 장로교 교단의 일치를 추구함과 단체와 교회의 권익을 보호하며 선교를 지향한다. 또한 신앙의 세속화 및 혼란을 차단하고 개혁신앙으로 빛의 열매를 맺게하여 복음을 땅 끝까지 증거하는 업무와 사회기여를 실현하는데 모든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을 목적으로 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