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코스루트 이근 대표, ‘사랑나눔행사’에 아사벨라 화장품 기부

기사입력 2020.06.30 10: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복지법인 사랑과 나눔 복지재단에 7천만원 상당 화장품지원
    “소외된 이웃들 위해 사랑과 나눔 행사 지속적으로 개최할 터”
    KakaoTalk_20200630_094551210.jpg
    이근 대표(사진 왼쪽)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신현옥 목사

     

    국내 최고 피부 관련 화장품 회사인 코스루트(이근 대표)가 복지법인 사랑과 나눔 복지재단(이사장 신현옥 목사)에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이와 관련하여 이근 대표는 지난 6월23일 신현옥 목사에게 ‘사랑과 나눔’행사에 써 달라며 이 같이 전달했다. 

     

    KakaoTalk_20200630_094557272.jpg

    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복지사각 지대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소외 이웃들을 돕기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신현옥 이사장님께서 평소 사랑과 나눔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알고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 목사는 “나눔과 섬김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다”며 “이 행사를 통하여 식어가고 메말라가는 세상에 한 줄기 빛을 비추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 목사는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메말라가는 우리의 마음속에 훈훈하고 아름다운 단비를 내려주는 아름다운 일들이 앞으로도 많이 전해지길 바란다”며“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 행사는 지속적으로 개최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크루 이근 대표가 후원한 아사벨라 화장품은 ‘아름다운 피부는 건강한 피부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슬로건 하에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을 지향하는 건강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와 함께 자연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제품으로 고급 에스테틱 스파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사용 중이며 미백 레이져, 보톡스, 필러, HIFU레이져 시술 후 홈 케어 제품으로 처방되고 있다. 

     

    이근 대표는 평소 불우한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늘 베풀어 온 바 있다. 신현옥 목사는 사랑과 나눔 행사에 도움을 준 이근 대표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특히 신 목사는 직접 수확한 농산물인 햇감자, 햇양파, 김치 등을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전달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