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37회 온라인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 8월10일(월) 오후 5시~10시

기사입력 2020.07.29 15: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언택트 시대 One Day 온라인 세미나”

    1면메인.jpg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발행인 설동욱 목사)과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총재 피종진 목사·대표회장 설동욱 목사)의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제37회 온라인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는 오는 8월 10일(월)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예정교회(담임 설동욱 목사)에서 진행되며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가 섬기는 예정교회 다산성전에서 진행하며 온라인 유튜브 생방송으로 참석할 수 있다.

     

    세미나를 준비하며 처음 정한 일정은 2박 3일 또는 최소한 1박 2일의 목회자자녀세미나로 계획을 세웠는데 코로나 19 확산방지에 동참하고 정부의 방역 지침을 적극 실천하고자 8월 10일(월) 하루만 One Day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 

     

    이번 제37회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 일정은 8월 10일(월) 오후 5시에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오후 5시 30부터는 “토크쇼 PK의 삶”이 진행되며 약간의 인터미션 후에 오후 7시부터 PKLOVE와 함께 하는 뜨거운 찬양의 시간이 진행된다. 

     

    이후 저녁 8시부터는 지구촌교회의 교육 목사로 수많은 청년들을 회심시키고 현재 더 라이프 지구촌교회(광교채플, 동탄채플) 담임으로 사역하는 김인환 목사의 말씀이 시작되는데 수많은 청년과 성도들을 가슴에 품고 이 땅에 젊은이들을 섬기는 교육 철학으로 사역해온 김인환 목사의 열정적인 말씀이 선포될 것이다. 

     

    김인환 목사의 뜨거운 말씀을 듣고 난 이후에는 마지막 일정 PKLOVE 기도회를 끝으로 온라인목회자자녀세미나는 마쳐진다. 

     

    먼저 사모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면서 여러 사모들이 코로나로 대면 사모세미나가 불가능해서 올해는 사모세미나를 통해 공급받을 은혜를 받지 못할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사모신문에서 온라인 사모세미나를 기획하고 진행해서 많은 은혜를 받고 위로받았다는 감사 간증이 많다. 

     

    1면 사진포스터.jpg

    이번 제37회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참석하면 찬양과 말씀에 큰 은혜를 받게 될 것이다. 

     

    직접 모이고 만나서 하는 대면 세미나가 큰 은혜가 되지만 그렇게 할 수 없는 지금 같은 시기에는 언택트 비대면 세미나가 줄 수 있는 장점을 잘 살려 극대화하면 대면 세미나만큼 은혜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에 가장 큰 장점은 세미나에 참석하기가 쉽지 않은 목회자자녀들을 단 하루 그것도 5시간 정도만 시간을 내도록 하면 참석하여 은혜받도록 할 수 있는 것이다. 

     

    그것도 세미나 장소까지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집 또는 직장 등 어디에서라도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참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목회자자녀세미나는 참석한 목회자자녀들이 하나님을 만나게 하며 혹시 성장기에 받은 상처가 있다면 그 상처를 발견하고 치유하게 하며 목회자자녀가 얼마나 존귀한 사람들인지를 깨닫게 하여 자긍심을 높여주며 새로운 사명과 비전을 발견하게 하는 세미나이다.

     

    그리고 세미나 이후에는 부모의 가장 믿음직한 동역자로 섬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제37회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총괄적으로 진행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예정교회)는 “언택트 시대이기 때문에 비대면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절대 비교는 할 수 없지만 온라인보다는 함께 모여서 하는 세미나가 더욱 큰 은혜가 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에게 코로나 시대를 만나게 하셨고 이 시대를 통해서 우리가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 나가는 것이 좋은지를 찾으라고 하셨고, 더욱 유익한 선한 영향력을 미치며 살 것인지를 고민하게 하셨습니다.

     

    어쩌면 그것이 이 시대에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인지도 모릅니다. 대면 세미나를 못하기 때문에 진행하는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이지만 하나님은 분명히 그 가운데서도 정하신 섭리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지난 온라인 목회자사모세미나를 진행하면서 확실하게 느꼈습니다.

     

    사모님 한 분이 췌장암 말기로 호스피스 병동에서 치료받고 계신데, 대면 사모세미나를 진행했으면 참석하지 못하셨을 분이 온라인으로 진행해서 매시간 병실에서 참석하여 너무 큰 은혜 받았다는 간증을 접하고 하나님의 섭리에 감사했습니다. 이 외에도 지난 온라인 사모세미나를 통해서 은혜받고 회복되며 새 힘을 받았다는 간증이 너무 많습니다. 

     

    이번 제37회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를 통해서도 하나님은 분명히 일하실 것입니다. 목회자자녀 중에 위로가 필요한 자녀들에게 위로하실 것이며 치유가 필요한 자녀들에게 치유하실 것이며 변화가 필요한 자녀들에게 변화를 주실 것이며 많은 은혜를 부어주실 것입니다. 

     

    관심을 가지시고 함께 기도해주시며, 8월 10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목사님과 사모님들의 귀한 자녀들이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십시오. 분명히 큰 은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했다. 

     

    이번 제37회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는 ‘목회자사모TV’ 또는 ‘PKLOVE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참가할 수 있다. 

     

    제37회 온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목회자사모신문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PKLOVE 검색 후 채팅으로 문의하면 된다. 

     

    등록·문의 ☎02)2207-8504~5

    www.samonews.org

    www.samonews.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