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총회(합동)부흥사회-백석총회부흥사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3.1절 구국성회 개최

기사입력 2024.03.04 13: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조주원 목사 ‘하나님이 함께 하는 나라’ 제하 설교
    2월 28일, 남양주시 늘푸른진건교회서

    1.jpg


    총회(합동)부흥사회(대표회장 이석우 목사, 이하 합동)와 백석총회부흥사회(대표회장 조주원 목사, 이하 백석)는 지난 2월 28일 오전 11시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늘푸른진건교회(담임 이석우 목사)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3.1절 구국성회를 개최했다.


    이날 구국성회는 합동 영성회장 강상규 목사의 사회로 백석 사무총장 임영선 목사의 대표기도, 합동 서기 백권재 목사의 수 1:5-9절 성경봉독, 성악가 김성록 집사의 특별찬양 후 백석 대표회장 조주원 목사가 ‘하나님이 함께 하는 나라’ 제하로 말씀을 선포했다.

     

    2.jpg
    설교 조주원 목사

     

    조주원 목사는 “우리도 모세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로 순종하여 사는 자가 되면 죽음음을 두려워 하지 않으며 믿음이 강한 자가 되어 어떤 고난이 닥쳐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 자가 된다”면서, “모세와 함께 하신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고 가정, 직장, 사회, 우리 대한민국에 함께 하신다. 오늘 본문 말씀처럼 강하고 담대하여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 우리 모두가 행함이 있는 산 믿음을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이 있는 나라와 교회, 가정은 실패가 없다. 오직 예수님만 생각하며 바라보고 살아가야 한다”고 권면했다.

     

    3.jpg
    축도 이석우 목사

     

    이어 특별기도에 ‘나라와 민족의 안정과 질서를 위해서’ 백석 명예회장 강순모 목사, ‘위정자들과 남북한 평화통일을 위해서’ 합동 기획회장 김용제 목사, ‘3.1절 기독교 신앙계승과 한일관계의 상생을 위해서’ 백석 상임회장 유진기 목사, ‘한국교회의 각성과 일치를 위해서’ 합동 섭외회장 위승연 목사, ‘차별금지법 및 악법 철폐를 위해서’ 백석 서기 임온유 목사, ‘다음세대와 저출산 극복을 위해서’ 합동 선교회장 김용철 목사가 나와서 뜨겁게 간절히 기도드렸다.

     

    4.jpg

     

    연이어 합동 총강사단장 조상희 목사의 만세삼창, 애국가 제창, 합동 사무총장 윤현 목사의 광고 후 합동 대표회장 이석우 목사의 축도로 구국성회를 마쳤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