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3월 1일(화),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목회자사모신문 공동 주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계뉴스⦁세미나

3월 1일(화),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목회자사모신문 공동 주최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 대면 개최
“원천침례교회 김요셉 목사, 마커스 소진영 간사 초청”



1면사진2.jpg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총재 피종진 목사, 대표회장 설동욱 목사)와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 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공동주최하고 CTS기독교TV, CBS, febc극동방송, 국민일보, 예정교회가 공동후원하였다. 마음껏 웃고 마음껏 울고 마음껏 행복해하는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가 오는 3월 1일(화)에 1일 세미나로 예정교회(담임 설동욱 목사)에서 진행된다. 

 

1면사진1.jpg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에서 은혜를 나눌 강사는 원천침례교회 김요셉 목사, 마커스 찬양단 리더 소진영 간사가 은혜로운 말씀과 영감있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세미나가 되도록 인도하게 될 것이다. 

 

목회자자녀세미나(이후 목자세)는 하나님이 목회자 자녀들에게만 주신 언약 즉 믿음의 자손들에게 주신 약속을 발견하고 목회자자녀라는 특별한 정체성을 확립하며 목회자자녀의 신분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깨닫고 하나님이 허락하신 위대한 꿈과 비전을 세우는 세미나가 될 것이다.

 

더 나아가서 목회자자녀만이 가질 수 있는 그들만의 아픔과 상처를 치유하고 같은 아픔을 지닌 다른 목회자자녀와의 만남으로 동일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가 있으며 교회 안에서 목회자자녀라는 특별한 정체성 때문에 혼자 애태웠던 가슴앓이에서 벗어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목회자자녀라는 하나의 공동체임을 알게 되며 교제하게 되는 매우 유익하고 은혜로운 세미나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 목회자사모신문이 주최하는 목자세는 이전 세미나에 참석하여 은혜받은 자녀들이 변화되어 스텝으로 함께 섬기는 세미나로 유명하다. 사랑과 관심으로 섬기는 스텝의 모습과 그들이 목회자자녀라는 것과 자신들과 동일한 아픔이 있었지만 자녀세미나를 통해서 긍정적인 자아상을 회복하고 변화되었다는 간증을 보면서 더욱 큰 은혜를 받게 된다. 

 

포스터.jpg

 

목자세는 코로나 팬데믹 초기부터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했는데 이번 제40회 목자세는 대면으로 현장에서 직접 진행하는 목자세로 진행해 달라는 간절한 요청들이 있어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면서 허용 가능한 범위 안에서 대면으로 목자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세미나 모임 인원에 확실한 제한과 넓은 세미나 장소 안에서도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며 만반의 준비를 다하여 목자세를 진행하게 된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기는 하지만 중증보다 감기 증상처럼 가볍게 지나가는 경우가 많고 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세미나 등 정부가 정한 방역규칙을 지켜나가면서 개최하는 현장세미나 등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3월 1일에 진행되는 이번 목자세는 국가공휴일이라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세미나 참석이 편리하게 되었는데 출근이나 학업 등으로 참석이 어렵지 않도록 결정한 것이다. 

 

이번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총괄 진행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예정교회)는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진행하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지만 그중 제일 감동적인 것은 자녀들이 교회와 목사님 아버지, 사모님 어머니를 위해서 기도드릴 때 참 많이 울면서 기도하는 것을 볼 때입니다. 자녀들도 아버지가 목회를 잘하기를 바라며 교회가 성장하기를 간절히 소원하는 것입니다. 아마 그 눈물의 현장에 목사님과 사모님이 함께 하신다면 넘쳐흐르는 감동의 눈물을 주체할 수가 없이 함께 눈물 흘리시게 될 것입니다.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감사한 것은 그렇게 말을 안 듣던 자녀들이 목회는 잘하고 있지만 자녀 때문에 힘들어하시던 그 목사님의 자녀들이 일단 세미나에 참석하면 많이 변화된다는 것입니다. 세미나에서 그들이 보는 것, 듣는 것, 모두가 목회자자녀를 변화시키는 놀라운 힘이 있는 것을 경험할 때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3월 1일 하루만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믿고 자녀들을 보내어주시면 큰 은혜를 받고 집과 교회로 돌아갈 것입니다. 아울러 세미나를 위해서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 안내〉

- 대 상:목회자자녀(MK,PK) 14세 이상 누구나

- 일 시:2022년 3월1일(화) 오전 10:00- 저녁 8:30분

- 장 소:다산 예정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03-3)

- 등록비:20,000원 / 신한 100-035-174929 (예금주: 피케이러브)

※접수문의:목회자사모신문 02-2207-8504~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