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제105주년 3.1절 나라사랑 기도대성회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계뉴스⦁세미나

제105주년 3.1절 나라사랑 기도대성회 성료

피종진 목사 “한반도와 세계 평화의 파수꾼 역할 다하자”
강영준 목사 “3.1운동 정신으로 미래지향의 새 지평 열자”

5.jpg


사단법인 지구촌예수선교협회(이사장 깅영준 목사, 이하 지선협)은 지난 3월 1일 오전 11시 서울 중랑구 능력선교교회(담임 임은선 목사)에서 ‘제105주년 3.1절 나라사랑 기도 대성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단법인 지선협, 세밀협, 합동연합총회, 국제중앙신문, 국제신학교, 국제학술원 공동주관으로 1부 예배는 정화수 목사의 찬양 인도와 함께 임수연 목사(여성총재)의 사회로 최수아 목사(실무회장)의 기도, 이수 교수의 성시 낭독, 용화순 목사(임마누엘선교단)의 애국가 워십 찬양, 황재경 총장 특주, 박순열 전도사 특송, 김미옥 목사(실무회장)의 성경봉독 순으로 진행되었다.

 

6.jpg
설교 피종진 목사

 

피종진 목사(대표고문)는 “우리 모두의 소중한 대한민국 오늘이 있기까지 역경의 세월 일제 36년 압박 속에서도 오직 대한민국 독립을 외쳤던 선열들의 피 흘림의 순교가 있었다”면서,  “105년 전에 열방을 일깨운 3,1운동 구국 정신이 있었기에 오늘날 우리가 자유와 평화를 누릴 수 있다”고 선포했다.


이어 피 목사는 “오늘 한국교회는 선열들의 신앙의 열정과 눈물과 희생으로 영적 자유를 누리게 되었다”며 “교회가 3.1운동 정신을 계승해 복음으로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파수꾼 역할을 다하고 한민족 북한 구원을 위해 기도하자”고 당부 했다.

 

7.jpg
환영사 강영준 목사

 

이어 김영달 목사(기획회장)의 헌금기도, 김신애 목사, 이찬송 목사, 박은숙 원장의 헌금 특송, 강영준 목사(이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피종진 목사(대표고문)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연이어 특별기도는 ‘3.1절 및 나라와 대통령과 4월10일 총선을 위하여’ 오승준 목사(총본부장), ‘한국교회 부흥과 다음세대 인재양성을 위하여’ 변용성 목사(사무총장), ‘해외선교사와 세계선교를 위하여’ 한우림 강도사가 각각 간절히 기도했다.


강영준 목사는 환영사에서 “지난 105년 전 온 민족이 독립을 외쳤던 그 날의 열망과 함성을 어찌 우리가 잊을 수 있겠습니까. 지구촌 유일한 분단국가 우리 민족의 염원인 통일을 위해 한국교회가 3.1운동의 정신으로 미래지향의 새 지평을 열어 가자”고 말했다.

 

8.jpg
축사 임은선 목사

 

2부 축사는 안영화 교수(실무총재)의 사회로 함선교 목사(실무총재), 강정남 선교사(복음가수, 찬양선교사) 특별찬양, 정도출 목사(상임고문), 임은선 목사(여성고문)의 축사, 심재선 목사(상임고문), 황의일 목사(세밀협 총재)의 축사가 있었다.

 

9.jpg


축사에서는 이구동성으로 “3.1운동의 성공에는 죽으면 죽으리라는 구령 열정이 있었다. 한국교회는 평신도 지도자, 선교사 등을 통해 민족의 고난에 기꺼이 동참했고, 한국의 독립 열망을 세계에 알렸다. 기미 독립선언서를 발표한 민족대표 33인 중 16명이 기독교인이었을 정도”라며“ 이처럼 3.1운동에서 종교 지도자들이 보인 용기와 헌신은 한국교회 부흥과 지금의 대한민국의 성장을 이끌었다”고 말했다. 

 

10.jpg


이어 고영신 목사(상임고문), 박진수 목사(경찰복음화선교회 대표회장), 박영수 목사(상임총재), 이효상 교수(국제신학교)의 축사, 김세철 목사(실무총재), 이웃음 목사(웃음눈물힐링선교회 총재)의 축사에 이어 변용성 목사(사무총장)의 광고 및 인사, 이선옥 목사의 애찬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