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새싹인삼 스마트 팜 도시농업을 통해 재정자립과 믿음의 교회를 세워 나갑시다.

기사입력 2020.11.11 14: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새싹인삼 유통 (주)하늘팜
    기존 목회와는 다르게 새싹인삼 스마트 팜 농업목회로 12제자를 세우신 예수님처럼 정예화 된 수족을 키우는 길 뿐입니다
    5.jpg
    한국교회가 부흥하는 길은 신학대학과 전 교단으로부터 경쟁력 있는 재정자립을 통해 믿음의 기업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가지고 목회사례비 외 교회 운영자금 등···전도팀 까지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눅6장 38절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하나님의 일꾼으로 각 교회의 기둥들로 세워질 것을 믿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목회 동역자 여러분 ! 한국교회가 4100만 명 영혼구원을 향하여 나아갈 길이 있습니다. 


    전국에 85% 이상 되는 대학원 이상 졸업한 미자립교회의 목회자가 10만 명이 넘습니다. 

     

    정부에서 어떠한 교육방침을 내놓아도 발 빠르게 대처하고 세계 속에 경쟁하여 대처할 수 있는 지도자들은 목회자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해외교회의 목회자와 선교사들의 도움을 받는 정보능력은 정부도 따라오지는 못할 것입니다.

     

    90년대 후반부터 기독교신자의 숫자는 1100만에 머물러 있습니다. 카톨릭을 뺀 숫자라면 800만이 조금 안될 뿐입니다. 15년 이상을 성장하지 못하고 제자리에 머물고 있는 한국교회, 시간이 지날수록 교회를 향한 세상의 부정적인 인식과 공격은 점점 거세지고 있습니다.


    대형화된 교회의 문제점들이 한국교회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없어지는 개척교회들의 가공할 숫자에도 불구하고 한국교회의 부흥은 멈추었고, 사명감으로 불타는 수많은 개척교회 목회자들의 인생만 희생하고 있습니다. 

     

    2.jpg

     

    15년 전보다 교회숫자는 3배 이상 더 증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한국교회의 영혼구원을 향한 목표는 제동이 걸린 지 오래된 상태입니다. 물론 선교사를 파송하고 세계도처에 교회를 세우는 일들은 몇 배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문제는 국내교회의 암울한 성장속도가 큰 문제입니다. 결과를 놓고 볼 때에 수많은 신자들과 자녀들이 교회를 떠났다는 결론밖에 내릴 수 없는 현실에 다다른 것입니다. 왜 많은 신자들이 교회를 떠났을까요? 


    카톨릭 신자들은 20년 전에는 150만 명 지금은 300만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성당의 숫자로는 얼마 되지 않지만 모이는 숫자는 최하 수백에서 수천 수 만 명씩 모이고 있습니다.


    기독교에서 카톨릭으로 옮긴 신자들이 많다는 것을 부인할 목회자는 없다고 봅니다. 인구 4100만 명중 53%가 종교를 가지고 있고 그중에 불교가 47%, 교회37%, 카톨릭 14%, 기타 등입니다. (문화관광부자료)

     

    3.png

    한국교회가 부흥하는 길은 신학대학과 전 교단으로부터 경쟁력 있는 재정자립을 통해 믿음의 기업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가지고 목회사례비 외 교회 운영자금 등···전도팀 까지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교회가 독립적으로 새싹인삼 스마트 팜 도시형 농업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켜 물질적인 부분을 해결 한다면 5년~10년 후에는 한국교회 성도의 숫자는 수백 만 명이 늘어난 보고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47%의 무신론자를 교회로 끌고 올 방법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믿음의 기업을 세워 나가야 1~2년 후에 든든한 일꾼들이 목사님 동역자로 함께 일하고 있는 성공한 모습의 그림을 그려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목회와는 다르게 새싹인삼 스마트 팜 농업목회로 12제자를 세우신 예수님처럼 정예화 된 수족을 키우는 길 뿐입니다.

     

    4.jpg


    기도하면서 생각한 글을 조금 올려보았습니다. 이것이 저만의 생각이 아니라면 작은 개척교회를 살리고, 한국교회를 부흥시킬 길이라면 함께 동참하십시다. 


    우리나라 인삼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뿌리만 먹었지만 현재에는 농약을 하지 않고 재배가 가능하기에 뿌리, 잎, 줄기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새싹인삼의 효능은 사포닌이 뿌리보다 잎, 줄기에 10배가 넘게 개발되면서 당뇨, 고혈압, 치매예방, 피부 미백, 주름살 개선 등··· 너무도 많은 성분이 검출되어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는 유튜브에서 새싹인삼 효능 검색하시면 언론 방송매체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목회가 힘들어 지쳐있고, 또 낙심된 목회자들 더욱 분발하시고 용기를 내시며 기운을 내셔서 도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신앙과 믿음의 불굴의 의지를 굳게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힘써 땀 흘리는 종을 도우 십니다.


    1~2 년만 스마트 팜 도시농업 목회에 전념하신다면 목회자에게서 떨어지지 않는 충성된 동역자요 후원자가 생기는 것입니다. 


    평생토록 존경하며 섬겨주고 함께 할 든든한 일꾼이 만들어진다고 확신하는 바입니다. 도시농업 목회는 심고 가꾸고 거두는 현실적이고 과학적인 계산된 고도의 전략과 전술이 담겨 있습니다. 이제는 집에서 상추 및 야채를 키워 신선한 채소를 재배해서 먹을 수 있는 현실입니다. 

     

    11.jpg


    10년 전부터 수많은 은퇴자와 선교사님들이 모여 스마트 팜 농업을 연구해온 결과 새싹인삼 기계를 개발하여 누구나 쉽게 장소 구분 없이 새싹인삼을 재배하여 고소득을 올릴 수 있으며 일자리까지도 창출을 통해 전도와 재정자립까지도 가능합니다.


    1년 된 묘삼을 구입해서 기계에 식재하면 스마트 팜 기계가 재배를 하기에 업무 시간도 1개월에 3일(3시간씩)이면 가능하고 30일이면 출하가 가능합니다.


    카페 및 고급식당과 음료 및 김치, 두부 등등··· 10여 가지 상품이 시판 예정 중입니다. 믿음의 기업을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며 정부에서 스마트 팜 창업자금과 귀농·촌 자금 (3억7천5백)까지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는 목회자분은 현재 운영 중인 카페와 교회 등···많은 자료와 무료컨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하늘 팜 담당자 : 010-4676-3506                                  

    탐방

    탐방

    backward top home